본문 바로가기

게임/보드게임 후기

[보드게임] 러브레터, 해저탐험 3인플 후기

728x90
반응형

3명이서 모였습니다.

저번에 러브레터를 한번 영업했어서,

이번에도 시작은 러브레터로 했네요


러브레터는 역시 재밌습니다.

그래도 3명보단 4명이 더 재밌는거같아요 


그다음은 해저탐험을 했습니다.

쉽고 재밌는 파티게임이라 생각했는데,

친구가 룰을 듣더니 어렵다고 하는군요.. 충격

역시 일반인의 눈높이는 다르군요..

제가 설명을 잘 못해서 그런지.. 


어쨋거나 해저탐험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3라운드를 다 끝내도 역시 아무도 점수를 얻지 못했어요

역시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군요..




계속해보자고 해서 

3라운드가 지난 뒤에도 계속 보물을 가라앉혔습니다 ㄷㄷ

그랬더니 보물이 엄청 쌓이더군요.

근데 이 판도 깊게 들어갔다가 모두 수장당했다는...





결국 마지막은 이렇게 되었습니다;

그랬더니 주사위 잘나온 사람이 이기는

운빨X망 겜이 되었군요 후덜덜 ㅋㅋ



뭔가 3인플은 별로인 느낌이었습니다.

이게임을 하려면 적어도 4인

5인이상이 되어야 할 것 같아요

5인이상일 때만 해저탐험을 꺼낼거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