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피파

PS4 피파 17 온라인 디비전 1부 승격!

728x90
반응형

드디어 온라인 디비전 1부리그에 승격 했습니다.

얼티는 카드 모으고 관리 하기 귀찮아서

온라인 디비전만 하게 되네요.


3~4부 이상 부터는 사람들이 다 잘하더라구요.

아마 1부에서 바로 강등당할 것 같네요.


저는 개인기는 잘 할줄 모릅니다.

그냥 패스 플레이나 철퇴축구(?)를 애용합니다.

크로스 & 헤딩 루트를 좋아하는데, 잘 하기 힘들더군요.


다음에 골 장면들 편집해서 분석해보아야겠네요


질 땐 짜증나기도 하지만 

정말 피파는 끊을 수가 없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