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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유니티 5로 만드는 3D/2D 스마트폰 게임 개발 - illumiball 예제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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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에 나와있는 illumiball 예제를 구현 해보았습니다.


WebGL로 Build 하여 web에서 동작하게 해보았습니다.


색깔 공을 움직여 각 색깔에 맞는 위치로 옮기면 왼쪽 상단에 Fall in hole 이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WebGL 에서는 키보드 화살표로 x , z 축 중력을 조절할 수 있고

y축은 'z' 키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Android에서는 스마트폰의 가속도 센서를 이용하게 하였습니다.



시작 화면



완료 화면


실제 WebGL로 빌드한  링크 

웹에서 실행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apk 파일로도 Build 해보았습니다.


아래 링크에 올려 놓았습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0B4-vC90etsMeVENLUk5HdHcteTA/view





프로젝트를 압축한 파일입니다. 
유니티 공부하는데 참고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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