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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유니티 오브젝트 삭제 - Is Trig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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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CandyDestroyer : MonoBehaviour {


void OnTriggerEnter (Collider other)

{

if (other.gameObject.tag == "Candy") 

{

Destroy (other.gameObject);

}

}

}



빈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위의 스크립트를 붙인다.




그리고 그 오브젝트에 Collider 를 달고


Is Trigger에 체크를 한다.


Is Trigger에 체크를 하면 물체가 통과되게 한다.




위의 경우  빈 오브젝트에 Candy 라는 태그를 가진 오브젝트가 떨어질 경우


Destroy 함수를 이용해 그 오브젝트를 삭제해주는 코드이다.




OnTriggerEnter 함수는 충돌체 간의 충돌을 감지하여


충돌시 이벤트를 발생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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