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보드게임 개봉기

[보드게임] 팬데믹 레거시 시즌 0 개봉기 (노스포)

728x90
반응형

팬데믹 레거시 시즌0 가 나왔습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시즌 0는 시즌 1의 이전 시점으로 프리퀄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봉하였습니다.

 

일급 비밀 문서가 반기네요

어디에 쓰는 걸까요

규칙서입니다.

결과보고서가 따로 있네요

 

레거시 스티커 입니다.

캐릭터 커스텀마이징을 할 수 있는건가요?

사람 스티커들이 있네요

마음대로 꾸밀 수 있나봅니다.

그 밑에는 보드판과 카드 등이 보이네요

캐릭터 카드를 여권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행동 요약표입니다.

역시 레거시 답게 뒤는 비어있습니다.

나중에 스티커로 룰이 추가되면 채워지겠죠

레거시의 상징 비밀 박스들입니다.

 

보드판입니다.

 

시즌 0 에서는 질병대신 소련의 요원들이 등장합니다.

빨간 소련 요원 피규어들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