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보드게임 후기

[보드 게임] 워터게이트 2인플 후기

728x90
반응형

 

워터게이트를 드디어 해보았습니다.

저는 닉슨 대통령을 플레이하였습니다.

첫게임은 연습게임이었는데

제가 동려토큰(빨간색 토큰)을 빠르게 다 가져오면서 이겼습니다.

게임은 카드를 쓰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카드를 카드왼쪽 상단에 있는 숫자로 쓰거나 사건으로 쓸 수 있습니다.

사건은 강력한 대신 한번 쓰면 게임에서 제외가 됩니다.

2번째 게임에서는 상대 증인들을 봉쇄하는 전략을 써봤는데요.

증인 봉쇄할때마다 카드가 게임에서 제거되는데, 그 카드들이

숫자도 높은 카드들이어서

나중에 높은 숫자의 카드들이 없어서 후반에 힘싸움에서 쭉 밀리면서 패배했네요

한라운드만 더 진행했으면 빨간토큰이 없어서 닉슨의 승리였는데,

간발의 차이였습니다. 아쉽네요

 

카드가 아직 익숙하지 않은데 익숙해지면 더 재밌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