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드게임 후기

[보드게임] 픽토매니아, 더마인드 4인플 후기

두부 킹 2019. 5. 4. 13:14
728x90
반응형

4인이서 간단한 게임을 돌렸습니다.

첫번째는 언제 누구와 돌려도 재밌을 것 같은 픽토매니아 입니다.

빵빵 터지는 맛은 좀 덜한 것 같지만

그림 그리고 맞추는 과정자체가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가끔 이게 뭐지? 하고 멘붕이 올 때가 재밌네요

 

이건 무슨 그림일까요.. 제가 그려놓고도 모르겠네요

답은 전략이고 스타크래프트를 그린 것입니다.

 

 

더 마인드 4인플을 해보았습니다. 2인플만 몇번 해봤는데

역시 사람이 많아야 재밌더군요.

원래는 소리를 내면 안되는데, 친구들이 막 이상한 소리와 몸짓을 하면서

게임을 하는데 너무 웃겼습니다.

사실 재밌으려고 하는거니까 이런 게임은 룰을 엄격하게는 할 필요없는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