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보드게임 개봉기

[보드게임] 마블 보드게임 - 인피니티 건틀렛 개봉기

728x90
반응형

저는 카드게임 러브레터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러브레터가 새로 나올때마다 사서 모았었습니다.

 

이번에 마블 버전 러브레터가 새로 출시 되었습니다.

 

왼쪽부터 오래된 러브레터이구요

가장 오른쪽에 새로나온 마블레터 입니다.

 

인피니티 건틀렛!

타노스와 마블 히어로가 나옵니다.

 

한명이 타노스가 되고 나머지 히어로들이 같은 편이 되어서

1 대 다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기존의 러브레터와 방식이 달라졌네요.

 

보라색 주머니가 이쁘네요.

 

설명서 카드 토큰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입니다.

타노스는 6개의 스톤을 모으면 이깁니다.

나머지는 타노스를 무찌르면 이깁니다.

 

카드 뒷면입니다.

타노스 카드와 영웅 카드가 따로 있습니다.

 

요약 카드와

체력 표시 카드입니다.

체력이 다 떨어져도 집니다.

 

히어로 카드들입니다.

기존의 러브레터와 카드 능력은 비슷하네요.

 

 

이렇게 히어로 카드들입니다.

 

 

타노스 카드들입니다.

 

타노스가 스톤을 모아 스냅을 하면 끝난다고 하는게 재밌네요

 

반응형